본문 바로가기
쇼핑하기

제노바에서 세라발레 아울렛 가기

by 솔_솔_ 2022. 9. 11.
반응형

지금까지 바이어인 플렛메이트와 세라발레 아울렛에 세번 다녀왔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혼자 가보며 가는방법을 기록한다. 오늘 목적은 드레스를 작은 사이즈로 교환하는 것! 구매했던 드레스와 인보이스를 챙겨간다.


먼저, 여느때와 같이 기차 티켓부터 샀다. 한번에 아울렛에 가는 방법은 없고, brignole 역에서 기차를 타고 seravalle scrivia 라는 역에 내린 뒤 버스로 갈아타고 가야한다. 산 티켓은 아래와 같은데, 버스까지 포함된 티켓이다.


먼저 브리뇰레 역으로 가서 내가 탈 기차인 2128번의 탑승 플랫폼 번호를 확인한다.


11번 플랫폼이라는걸 확인한 후 안쪽으로 쭉 걸어가면 11번 플랫폼이 보인다. 위로 올라가니 이미 기차가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


기차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정리하다보니 Seravalle Scrivia 역에 도착했다. 내려서 출구쪽으로 나간다.

출구쪽!


출구에서도 보이는 피자가게쪽 골목으로 걸어가면 바로 아래와 사진의 버스 정류장이 나타난다.


버스정류장에 종이로 된 시간표들이 많아서 뭔지 모르지만 잔뜩 찍어놨다.


내가 타야할 버스가 오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아 근처 바에서 에스프레소랑 물을 마시며 기다렸다.


버스 한대가 오길래 호다닥 마시던걸 정리하고 갔는데 이버스는 아니였다 ㅎㅎ


다시 기다리니 시간에 맞춰 버스가 왔다. 모바일 티켓을 보여주며 이거 타면 되는지 물었더니 맞다고 한다. 버스까지 타고 나니 안심이다 😀

이 버스를 타고 내리면 된다!
아울렛~~~


무사히 아울렛에 잘 도착했다 :) 다음에도 오게되면 이대로 다녀와야지~~!

아래는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받은 셔틀 시간표인데, 이것만 알면 집에 돌아가는것도 문제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