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연남동 술집 장농속

by 솔_솔_ 2022. 6. 26.
반응형

사진첩을 보다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올리는 포스트~
보컬선생님 추천을 받아서 동생이랑 같이 갔었다. 금요일 저녁 연남동 술집은 대부분 만석이어서 한참 기다리다가 겨우 들어갔었다. 1호점이 있고 2호점이 있었는데, 우리가 간 곳은 1호점! 장소가 협소했는데, 그래서 더 편안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꽤나 기다리다가 사람들이 나오는걸 보고 들어갔다!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맥주와 핑거푸드를 주문했다. 맥주를 먼저 달라고 해서 들어가자마자 마셨는데 정말 너무 꿀맛이었다!

사장님께서 오래 기다리다가 반갑게 자리에 앉는걸 보시더니 감자튀김은 서비스로 주셨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후로도 맥주를 한잔 더 마셨는데 정말 하나도 아쉬운 음식 없이 너무너무 맛있고 즐겁게 먹었다! 한국에 돌아가면 또 가야지ㅠㅠ 벌써 그립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