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제노바 포트로안티코 식당 잇탈리 (Eataly)

by 솔_솔_ 2023. 8. 6.
반응형

잇탈리는 제노바에 도착해서 제노베제 친구 엘리사와 처음 만나서 갔던 식당이었다. 엘리사가 제노바를 간단히 소개해준 후 시원한 곳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도록 잇탈리로 안내해 줬다. 포르토 안티코의 선셋과 야경을 보며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다.

잇탈리는 지상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있는데 그 덕에 뷰가 이렇게 좋다.

 

식당 안에서 볼 수 있는 뷰! 식사하면서 해가 점점 더 져서 좋았다.


먼저 아페리티보를 주문했다. 꽤나 퀄리티가 좋은 야채튀김, 감자튀김과 함께 아페롤 스프리츠를 즐겼다.


이것만 먹었어도 배가 제법 찼는데, 메인 저녁으로 피자까지 주문했다.

31 MAY 2022


이탈리아에서는 1인 1 피자를 주문한다는 것을 이때 처음 알게 됐다. 피자를 먹기로 하고 당연히 1판을 주문해서 쉐어 할 줄 알았는데 피자가 2판이 나와서 정말 놀랐다. 친구가 배부르면 피자 끝부분은 빼고 먹으라고 알려줘서 그렇게 했다. 양이 많지만 정말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이어서 튀김과 피자 모두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다.
 

10 JUN 2022


제노베제 친구와 함께 다녀온 후에도, 다른 이탈리아 친구인 클라우디아와 한번 더 방문했다. 클라우디아는 비첸짜에 거주하는데 제노바에 방문해서 이틀간 함께 제노바 시내 관광을 했다. 이때는 한창 더울 때여서 시원한 곳에서 신선한 식사를 하기 위해 잇탈리에 방문했다. 이때는 피자가 아닌 부팔라 치즈가 올려진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는데, 토마토소스도 너무 신선하고 치즈도 신선한 게 더운 여름에 딱이었다.

잇탈리는 사실 식당보다도 좋은 질의 재료를 판매하는 식료품점으로 유명하다. 해외여행으로 이탈리아에 방문한 여행객들은 좋은 현지 식재료를 편하게 쇼핑하기 좋으니 들러보면 좋을 것 같다. 식재료 쇼핑이 아니더라도,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식사하고 싶은 더운 여름날에 특히 추천하는 식당이다.
 
https://goo.gl/maps/7aZe7EWtjrSZBkqs8

Eataly Genova · Edificio Millo, Calata Cattaneo, 15, 16126 Genova GE, 이탈리아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댓글